이글루내 구글검색


크리스마스-잔이모집에 모였습니다. 엄마의 알콩달콩 일상



간만에 잔이모집에 모였습니다. 그냥 모이는줄 알았는데, 잔이모네는 온통 크리스마스 분위기입니다.

집안에 크리스마스 추리는 물론이고, 온통 풍선에 크리스마스 분위기이네요, 거기다 정민이 정아, 정원이 크리스마스 카드에 선물까지 완벽하게 준비한 이모입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정민이 정아도 카드를 써가는 건데 싶네요.

아무튼 이모와 이모부가 잠도 설치고 아침부터 만든 맛난 점심 먹고, 저녁에는 라면 먹고 돌아왔습니다.

정원이(주영이)동생 성욱이입니다. 백일잔치 했다고 하는데, 아주 또랑또랑하고 튼실해보입니다.

시금치와 콩나물..이 아니라 숙주나무인가?
오늘의 메인요리, 보쌈입니다. 외할매가 보내온 신김치의 효과, 그리고 새김치지만 신김치가 되어 배달되어온 맛난 김치 때문에 고기가 더 야들야들해보입니다.

이건 탄 건가? 암튼 못 먹어봐서 패스...
부친개는 언제 먹어도 맛납니다. 저 아래 밥공기는 특별히 준비한건가 싶었는데..유부초밥하고 남은 밥이라고 합니다. 아빠가 다 먹었습니다.

소시지 요리도 맛있지만, 안에 해물이 들어간 경단(?)이 더 맛이납니다.
유부초밥이네요. 엄마 앞에 놓여 있어서 엄마가 다 먹었나 봅니다...ㅋㅋ
오늘의 두번째 요리, 월남쌈이라고 하는데,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요리, 아빠도 월남쌈은 먹어봤지만 이렇게 싸 있는 건 첨 먹어봅니다. 맛은 중상 정도?
정민이도 좋아하는 월남쌈입니다.
이렇게 차려놓으니 먹음직 스럽네요...많다 싶었는데 인원이 많아서 금방 바닥이 나버렸습니다.
정아, 정원이, 승욱이입니다.
이모거 산물한 미키마우스 머리띠와 분홍색 머리띠입니다. 정아는 분홍색 머리띠가 더 맘에 들었지만 생떼 안쓰고 잘 참은듯합니다.
승욱이도 같이 앉혀서 사진 찍으려고 하니 힘이 듭니다...ㅋ
미키마우스 쓴 승욱이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구글광고